24
[시사매거진] 제습제 전문 제조기업 ㈜올덴이 ‘매일매일이 뽀송한 스탠드형 제습제 250g BIG’ 런칭행사를 오는 7월 11일~19일까지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진행한다고 전했다.
올덴의 제습제는 제품의 생산, 포장 및 검수까지 모두 국내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국산 제습제이다.
금번 출시하는 신제품은 지난 20년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으며 성공적으로 국내 제습제 시장에 입성한 기존 스탠드형 제습제 150g에 비해 원료가 100g 증가되어 최대 1000ml의 흡습량을 자랑한다. (시험조건: 25℃, 상대습도 90)
스탠드형 제습제는 고순도 염화칼슘만을 주원료로 사용하며 뒷면 전체가 특수 포장지를 사용한 흡습지로 제작 되었기 때문에 넓은 면적으로 습기를 흡수한다.
콤팩트한 사이즈로 공간 차지가 없어 옷장뿐만 아니라 신발장, 서랍장 등 좁은 공간에서도 실용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분리배출이 없어 간편하고 친환경적이다.
㈜올덴 이명건 팀장은 “스탠드형 제습제의 빠른 제습 속도로 소비자들이 제습제를 자주 교체했었던 불편함을 줄이기 위해 중량을 높여 ‘매일매일이 뽀송한 스탠드형 제습제 250g BIG’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신제품들을 개발하여, 올덴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생활용품 전문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박희윤 기자 bond003@sisamagazine.co.kr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출처 : 시사매거진(https://www.sisamagazine.co.kr)